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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규정·안내

뇌새김의 정품제품을 구입 또는 렌탈해주신 분들께서는 당사의 A/S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.

A/S 규정

뇌새김 제품은 모두 해당 AS 규정이 적용됩니다.

  • 무상 A/S기간


    구매 고객
    24개월

    렌탈 고객
    렌탈기간동안
  • A/S 비용

    무상 A/S 기간 내
    무료

    (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A/S는 유상 처리되며 증상에 따라 수리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  • A/S 가능지역

    국내
    전 지역

    (단, 국내 내수용 제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)

A/S 절차

뇌새김의 AS는 이렇게 진행됩니다.

A/S 상담문의

신속하고 친절한 도움을 약속드리겠습니다.

고객센터

1566-1023


상담시간
평일 09:30 ~ 18:00 (토 일 공휴일 휴무)

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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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시간
평일 09:30 ~ 18:00 (토 일 공휴일 휴무)

꼭 확인해주세요!

  • · 본 제품 사용 중 이상 발생 시, 고객센터나 온라인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고객센터나 온라인에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제품 외관 및 내부 수리가 필요한 경우, 제품이 심하게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택배 A/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홈페이지를 통해 A/S를 진행할 경우 회원가입 및 정품등록이 필요합니다.
  • · 신속한 A/S 진행을 위해 전화번호,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AS 접수

  • · A/S 신청은 회원만 가능합니다. 신청 전 회원가입 및 마이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A/S 신청 전 뇌새김 서비스 규정 및 A/S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마이페이지 > A/S 신청을 통해 A/S를 신청해주시기 바라며, 신속한 A/S를 위해 주소, 연락처, 성함, 제품, 시리얼넘버, 상세한 증상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 신청 후, 신청내역을 프린트 하거나 메모하셔서 발송 시 첨부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며, 관련 정보가 없을 경우 A/S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  • · A/S가 진행되는 동안 기기에 저장된 사용자 정보, 데이터, 외관 보호 필름, 스티커 등은 사전 안내 없이 삭제되거나 제거될 수 있습니다. A/S를 보내시기 전에 중요한 정보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무상 수리됩니다. 사용자 과실에 의한 경우는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 없이 유상 수리됩니다.
  • ·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이상의 경우, 본사에서도 A/S를 지원해 드리지만,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자세한 복구방법은 문제 해결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A/S 완료까지 일반적으로 4~5일이 소요되며, 경우에 따라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제품 발송

· 우체국 택배 발송

  • - 원칙적으로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처리되며 우체국 택배 신청을 통해 직접 신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우체국 택배 전화신청(1588-1300) / 우체국 택배 인터넷 신청(http://parcel.epost.go.kr)
  • - 택배를 발송하시기 전에 미리 제품을 박스 포장한 뒤, A/S 신청내역을 출력하셔서 봉하시기 바랍니다. 포장 박스 및 포장지는 A/S 진행 중 훼손될 수 있으며,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  • - 품질 보증기간 내 일반 사용 중 불량 발생 시 택배 운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하며,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. (단, 도서 및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는 수리 내역에 합산되어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· 그 외 타 택배, 타 운송 발송

  • - 우체국 택배 외에 타 택배회사나 편의점 택배, 타 운송 서비스로 발송이 가능합니다. (이 경우 운송료는 고객부담)
  • - 타 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신 경우, 수취거부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AS 진행/완료

· 센터 입고 AS 진행

  • - 접수된 상품은 전문수리 담당자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수리 예상내역과 비용에 대해 전화를 드리고 고객님의 의사를 확인 후 수리를 진행합니다.
  • - 수리 비용에는 부품비, 공임비, 부가 가치세 등이 포함됩니다.
  • - 수리 비용 결제는 담당자의 안내를 들으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. 택배로 현금을 동봉하실 경우 분실 위험이 있으며, 본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- 상기 사항은 품질 보증 기간 내 무상수리일 경우에는 해당하지 않습니다.

· AS완료

  • -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 후 출고처리 됩니다.
  • -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 (그 이외의 경우 착불로 발송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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